2018년 6월

2018. 6. 20. 03:13

2일

동료 동네(Lohja)랑 집에 놀러 갔다.

여기는 독립 후 대체로

내 같이 아파트 (내 소유 뜰 없음) → 동료들 집 같은 공동주택 (뒤뜰) → 단독주택 (넓은 뜰) 

순으로 집을 장만한단다.

호수 위 술집도 가 보고.

동료가 회사 예전 협력업체 사람이 근처에 산다고 연락했는데 부부가 보트끌고 옴.ㅋㅋ

덕분에 자연 속 사우나도 구경했다.

삶을 사는 태도가 다시 흔들흔들. (이렇게 쫓기며 사는게 다 무슨 의미냐~)


5일

내 전에 한국에서 벨기에로 파견갔다 돌아간 사람이 퇴사했다.

예전에는 이유가 궁금했다면 이제는 어디로 이직하는지(답: 고객사)가 더 궁금하네.

호기심의 강도는 확실히 줄어든 거 같다.



떡잎들이 사라락 떨어진다아.


6일

비료를 줬다. 쫄보라서 비료 약간만 뿌리고 다시 물 줌.ㅋㅋ


7일

내가 원했던 상황이 이상한 형태지만 이뤄짐.

그래서 또 급흥분했네.ㅋㅋㅋㅋㅋ


12일



지난 주에 기온도 낮고 햇빛도 없고 비료도 주고 

무슨 이유인지 잎 색깔이 이상하다.

가운데 초록색이 진한 건지 잎 가장자리 색이 연한 건지.


13일

지방선거는 독일에 있을 때 한 번 못 했고,

이번엔 핀란드, 그래서 못 함.

태국 식당에서 저녁 먹는데 한국 노래를 틀어놨다.

한국인인 거 티 내지 않음.ㅋㅋ


15일

관리자가 다른 사람한테 내 미래 말했다는데

정작 당사자한테는 뭔 말이 없으니

믿고 싶지만 다 믿을 수도 없고 마음은 벌써 샴페인 터트리려 해서 막고 그렇다.ㅋㅋ


17일

순치기 에라 모르겠다. 본잎 1세대, 2세대, 어제 햇빛에 손상된 거 다 땄다.

비빔면, 비빔밥. 깻잎 맛.


18일

트램에서 정류장 안내가 나와서 순간 놀람.ㅋ


19일

제일 잘 자라는 친구는 본잎 5세대가 드러났습니다.




Posted by 신선
:

카테고리

전체보기 (44)
주절주절 (28)
좋아하는 것 (11)
내가 있는 사진 (2)
다니자 (3)
Total :
Today : Yesterday :